김경호원장 오지마을 하계의료 봉사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7-22 11:48 조회3,645회 댓글0건

본문

지난 7월 16일 에서 17일 양일간 대경영상의학과의원 김경호 원장은 대구 약학과 학생 동아리인 "의약회 PMA" 경북대 의학과, 가톨릭대약학과, 영남대약학과 학생들과 오지마을 하계의료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매년 의사와 약사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참된 의료 실천을 위해 함께 참여하는 김경호 원장은 이제 의약회 동아리의 수장으로써 진정한 의사로써의 모범을 보이며 이번 의료 봉사활동에 임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양일간 의료의 테두리에 소외받았던 오지마을 주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습니다.

오지 마을 주민에게 참된 의료 실천을 보이려 봉사의 마음으로 참여했던 학생과 의료진들은 오히려 이들을 반기는 동네주민들의

잔치에 기대이상 적극적으로 주민들의 건강관리에 힘쓰게 되었다고 모든 이들은 말하며, 아직까지 소외된 오지마을에는 따듯한 정과 이웃에 그리움이 남아 있는 것에 감사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번 의약회 PMA 의료봉사활동은 벌써 37회를 맞이하며, 매년 소외된 오지마을에 건강한 힘이 되고 있습니다.

대경영상의학과의원 김경호 원장은 매년 학생들과 먼 시골길을 다녀오면 마음에 힐링과 의사로써 그동안 실천하지 못한 나눔의

정을 느끼게 되어 힘들지만, 마음은 편안함을 찾는다며, 내년을 기약합니다.

우리 사회의 숨은 나눔활동을 통해 밝은 사회를 만드는 의약회 PMA 의료 봉사활동에 많은 응원을 드립니다.

 -대경영상의학과의원 자체기사 중-